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3 오후 1:31:00

'경산시 봉사활동은 우리가 책임진다'
경산시 새마을부녀회 정기총회 열려

기사입력 2007-01-25 오후 1:15:13

경산시 새마을부녀회(회장 한명숙)는 1월 25일 오전 11시 경산시지회 회의실에서 김상락 새마을운동경산시지회장, 김연주 목련회장, 김찬진 경산시 행정지원국장, 관계공무원, 읍면동 부녀회장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가졌다.

 

한명숙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해 회원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새해에도 회원들과 열심히 활동할 것을 다짐했고, 내빈으로 참석한 김연주 회장은 "어떠한 이익도 없는 봉사활동에 임하는 부녀회원들 모습이 너무 보기좋고, 경산시의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과 협조를 부탁합니다."며 참석한 회원들에게 인사말을 했다.

 

▲ 한명숙 회장 인사말 모습

▲ 김연주 회장의 인사말 모습

 

김상락 회장은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사랑, 지역사랑, 나라사랑을 실천해온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서로 돕고 규범과 질서를 준수하며 발전해 나갑시다.”며 회원들을 격려했고, 김찬진 국장은 인사말에서 "세계적인 경산시가 될 수 있도록 새마을 부녀회의 적극적인 협조를 바랍니다."고 했다.

 

▲ 김상락 회장 인사말 모습

▲ 김찬진 국장 인사말 모습

 

경산시 새마을부녀회는 정기총회에 앞서 지난해 참기름 우수 판매 단체인 압량면, 와촌면, 남부동 부녀회에 포상금을 지급하고, 정기총회에서는 김장 담그기, ‘보온의 집’무료급식봉사, 수험생 급수 봉사 등 지난해 회원들의 주요사업실적에 대해 논의했으며 2007년 기본사업계획에 대해 토론했다.

 

▲ 포상금 지급 모습

▲ 회의에 참석한 회원들 모습

 


 


이 기사는 경산인터넷뉴스에서 100년 간 언제든지 볼 수 있습니다

광고 및 행사 홍보 시 경산인터넷뉴스를 이용하면

그 효과는 생각의 2배입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empal.com

☎053)811-0993/ Fax 053)811-0995

유시민 기자(pm09pm@hanmail.net)

댓글2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 아줌마
    2007-01-26 삭제

    극성 아줌마 모임이네 .....

  • 봉선화
    2007-01-26 삭제

    한해동안 수고 많이들 하셨읍니다.올해도 우리 경산을 위해서 봉사활동 많이 해주세요. 화이팅.....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