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3 오후 1:31:00

김관용 경북도지사
일본도민회 신년교례회 참석

기사입력 2007-01-27 오후 5:22:22

김관용 경상북도 지사는 27일(토) 오후 도쿄 케이오프라자호텔에서 열리는 2007년도 도쿄.카나가와 경북도민회 합동 신년교례회에 참석차 출국한다.

 

 

28일까지 1박 2일간의 일정으로 일본을 방문하게 되는 김 지사는 이상천 도의장과 함께 남조남 도쿄도민회장(안동), 이경일 카나가와 도민회장(경주), 성충웅 찌바도민회장(영천), 정진 민단 중앙본부단장 등 200여명의 도민회원을 격려하고, 출향인사의 경북투자를 당부하는 등 일본 도민회의 발전과 화합을 다질 계획이다.


한편, 일본에는 도쿄(회원 680명)도민회를 비롯, 카나가와(회원 100명), 찌바(회원 450명) 등 5개 도민회가 결성되어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고 있으며, 매년 고향인 경북 방문사업을 실시하고 체육발전기금, 재해 의연금을 기탁하는 등 고향사랑에 남다른 애정을 보이고 있다. (경북인터넷뉴스)

 

 

이 기사는 경산인터넷뉴스에서 100년 간 언제든지 볼 수 있습니다

광고 및 행사 홍보 시 경산인터넷뉴스를 이용하면

그 효과는 생각의 2배입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empal.com

☎053)811-0993/ Fax 053)811-0995

경산인터넷뉴스()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