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3 오후 1:31:00

경산시립합창단 창단연주회
7월 3일 오후 7시, 시민회관 대강당에서 개최

기사입력 2007-06-28 오후 1:10:33

시민들의 정서함양과 건전한 음악문화 육성을 위해 창단된 경산시립합창단의 창단연주회가 다음달 3일 오후 7시 30분 시민회관 대강당에서 열린다.

 

▲ 경산시립합창단의 공연 모습

지난 1월 19일 창단된 경산시립합창단은 정락재 부시장을 단장으로 지휘자 최성진 씨, 단무장, 반주자 각 1명, 일반단원 등 총 40명(남 17, 여23)의 단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합창단은 창단연주회 준비를 위해 시민회관 3층에 사무실을 두고 지난 2월 1일부터 매주 2회에 걸쳐 꾸준한 연습을 통해 하모니를 맞추며 실력을 쌓아왔다.


이번 연주회는 경축의 합창, 창작합창곡과 우리민요 등 20여곡을 연주할 계획이며, 바리톤(Baritone) 제상철 씨, 오보애(oboe) 이동인 씨 등 9명의 객원 출연진이 참석, 한층 아름다운 하모니가 이루어진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시민과 함께 호흡하게 되는 시립합창단은 앞으로 다양한 무대공연 및 사회복지시설, 군부대, 산업체 등 찾아가는 연주활동으로 시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의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