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3 오후 1:31:00

경산산단, ‘녹색성장 자전거 캠페인’
공단 내 입주기업에 자전거 300대 지원

기사입력 2010-11-18 오후 3:18:19

▲ 경산3산업단지 신제공원 일원에서 열린 2010 녹색성장 자전거타기 캠페인

 

 

경산산업단지관리공단(이사장 윤진필)은 18일 오후 경산3산업단지 신제공원 옆 도로에서 ‘2010 저탄소 녹색성장 실천운동 자전거캠페인 및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 녹색성장 결의문 낭독

 

 

이날 이태암 경산부시장, 권승갑 경북학숙 원장, 산업단지 입주업체 대표, 중소기업 임직원 등 200여명이 참여해 결의문 낭독, 자전거 퍼포먼스 등 행사를 통해 녹색성장을 위한 자전거 타기 실천을 다짐했다.

 

 

 

특히, 총 6천만원의 예산을 들여 ‘전 입주기업 자전거 1대 지원’사업을 추진 중인 경산산업단지관리공단은 이날 그 1단계 사업으로 자전거 300대를 구입해 입주업체에 전달했다.

 

 

 

윤진필 이사장은 “산업단지 내 자전거 타기의 활성화로 에너지절약은 물론, 환경보전, 교통체증해소, 건전한 여가생활 및 건강증진 등 친환경 산업단지로 만들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