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20 오후 2:02:00

“의정활동에 노고 많으셨습니다!”
시의회, 제8대 시의원 초청 조촐한 송별식 가져

기사입력 2022-06-15 오후 5:55:10

▲ 15일 시의회 운영위원회실에서 제8대 경산시의원 초청 송별식이 열렸다.




경산시의회는 15일 오후 5시 시의회 운영위원회실에서 조촐한 송별회를 열어 제8대 경산시의원들과 마지막 인사를 나누었다.

 

이날 송별회에는 이기동 의장과 박미옥 부의장, 남광락·손병숙·양재영·박병호·박순득·이경원·이성희 시의원과 의회 사무국 직원들이 함께 했다. 집행부에서는 최영조 시장과 김주령 부시장을 비롯한 간부 공무원들이 참석했다.

 

▲ 재직기념패 전달

 

 

송별회는 재직기념패 및 감사패 전달, 이기동 의장의 인사, 최영조 시장의 격려사 등 순으로 간략하게 진행됐다.

 

이기동 의장은 지난 4년간 코로나19 사태와 지방자치법 개정 등 전대미문의 위기와 새로운 역사를 경험하면서도 모든 의원들과 함게 슬기롭게 헤쳐나갈 수 있었다. 그동안 수고하셨고, 이제 헤어지지만 지역 발전을 위한 동지로 다시 새로운 자리에서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마지막 인사를 했다.

 

▲ 이기동 의장과 박미옥 부의장

 

 

최영조 시장은 경산시가 다양한 분야에서 값진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것은 시의원들의 협치가 있었기에 가능했다. 그동안 의정활동에 수고해 주신 여러분께 1,300여 공직자와 경산시민을 대신해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6.1지방선거를 통해 새롭게 구성된 제9대 경산시의회는 오는 75일 의장단 선거와 개원식을 시작으로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 단체 기념촬영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