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7-05 오후 5:32:00

시의회, 8일부터 제235회 임시회 개회
조례안 및 일반안건, 시정질문 등 상정 처리

기사입력 2022-04-07 오전 9:09:55






경산시의회는 오는 8일부터 13일까지 6일간의 일정으로 제235회 임시회 일정에 돌입한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민생 관련 각종 조례안과 일반안건, 시정에 관한 질문 등이 상정 처리된다.

 

일정을 보면, 8일 오전 11시 제1차 본회의를 열어 임시회 회기를 결정하고 시정에 관한 질문을 청취한다. 시정질문은 더불어민주당 양재영 의원과 배향선 의원이 할 예정이다.

 

11일에는 상임위원회를 운영해 조례안과 일반안건을 심의하고 13일 제2차 본회의에서 상임위를 거친 안건을 의결하고 시정질문에 대한 집행부의 답변을 청취한 뒤 임시회 일정을 마무리하게 된다.

 

이번 임시회에 상정된 조례안 및 일반안건은 경산시 노인복지 증진에 관한 조례안’, ‘경산시 장애인 복지증진 조례안’, ‘노동자 작업복 공동세탁소 설치 및 운영 조례안’, ‘폐기물관리 조례 일부개정안’,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 추진 및 중간지원조직 설치·운영에 관한 조례안’,

국가보훈대상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안’, 경산시 경관 조례안’, ‘수도급수 조례 일부개정안’, ‘폐기물처리시설 설치비용 산정 및 특별회계 설치·운용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안’, ‘코로나19 피해자 및 착한임대인에 대한 지방세 감면 동의안’ , 다함께돌봄센터 3호점 민간위탁 동의안등이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