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3 오후 1:31:00

시의회, 제216회 임시회 20일 가량 연기
28일 운영위원회 열어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연기 결정

기사입력 2020-02-28 오후 5:12:03

▲ 28일 열린 경산시의회 운영위원회 모습



경산시의회는 28일 운영위원회를 열어 제216회 임시회의 일정을 연기했다.

 

시의회는 지난 23일 코로나19 경계경보가 심각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집행부가 방역대책에 집중할 수 있도록 당초 36일부터 12일까지 예정됐던 제216회 임시회를 연기해 326일부터 31일까지 6일간 열기로 했다.

 

김봉희 시의회 운영위원장은 코로나19 지역확산 방지와 시민들의 불안감 해소를 위해 행정역량을 집중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하고 특히, 시민의 안전과 생명을 최우선으로 모든 안건들을 심도 있게 심의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경산시의회는 지난 14일 취약계층에 대한 방역물품 지원을 위해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00만원을 기탁했으며, 25일에는 경산시 재난안전대책본부 및 보건소 관계자들에게 생수, 간식 등 격려물품을 전달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