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의정소식
제110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
기사입력 2007-09-21 오후 12:17:53
|
★ 잠시만 기다리시면 자동재생 됩니다.
|
경산시의회는 20일 오전 11시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110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오는 27일까지 회기를 연장키로 의결했다.
이날 본회의에서 전석진 시의원은 의사진행 발언을 통해 집행부의 시정 진문에 대한 답변서 미제출을 이유로 회기를 연장할 것을 제안했고 시의원 전원이 찬성한 가운데 제2차 본회의는 산회됐다.
지난 13일에 열린 제1차 본회의에서 박승진 의원이 경산 오거리 장기미집행 도시계획시설과 남천변 도시계획도로 개설, 공원교 보수 및 보강에 대해 집행부의 근본적인 해결책에 대해,
허개열 의원이 시의 인사정책에 대해 객관성과 합리성을 상실했다는 지적과 함께 공무원 비리에 대한 형평성 문제, 한나라당 대통령후보 경선과정에서 시장의 정치행위 등에 대해 시장의 답변을 촉구했다.
이날 제2차 본회의에서 시정 질문에 대한 답변, 2007년도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 조례안 및 일반안건 등에 대해 의결할 계획이었다.
전석진 시의원은 “시정 질문에 대한 답변서를 회기 전까지 제출하지 않은 것은 집행부가 의회를 매우 경시하는 처사.”라며 “오는 27일까지 집행부는 질문에 대한 성실한 답변을 서면으로 제출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14
답답헤님 전라도와 경상도도 모자라서 이제 하양과 경산을 갈라서 싸우자는 겁니까 다음은 앞집과 뒷집이 싸우겠네요.툭수바리는 툭수바리대로 귀하고 멋이 있는 것입니다. 당신의 잣대로 판단하지 마세요
심판자님! 고향없소이까? 집에가시거든 주방에 있는 그릇한번보소 큰그릇 적은그릇 놋그릇 된장담는 툭수바리 밥담는 밥그릇 많이있겠지요 툭수바리가 밥그릇노릇하면 볼상사납지 않나요
막가파님 여기서도 지역연고 찾는가요. 시장과 시의원은 역할만 다르지 그릇 크기를 말하는 것은 아니외다, 각자 맡은 바 소임을 잘하면 되지 않겠소
내고향경산 언제나 풍요롭고 어머니 가슴같이 포근한 내고향이 왜이리 사악해졌는지 엎어지면 발고 좋은구경거리라도 생긴모양 기대하고 고대하는 댓글님들 보아하니 내고향 경산임이 부끄럽소이다
그래도 과거에는 하.자.경이었는데 이제 하양 산다는게 챙피해! 다같이 하양인의 자랑이요 대변자인데 어쩌다 이모양인지 작은 머슴이 큰머슴한테 헷딩이나 넣고 물먹이는데 앞장서고 참으로 눈뜨고 못볼광경이네 왜하필이면 하양님인교?한번하고 그만둘지언정....
이럴 땐 요말이 떠오르지요, 몇 년전에 누군가 했는 유명한 말씀이지요 - 『이쯤되면 막.하.자.는 거지요?』
오호라 27일 기대되고! ㅎㅎㅎ 빠른 방영 부탁드립니다
임시회 시민들이 관람할 수 있는거네요^^ 누가 찍으신질 난 알고 있음 김기자님 고생하시네요 ^^
시민은 궁금합니다 답변을 기다립니다. 경산시에 살고 있는 시의정에 대해 알고 싶은게 많은 시민입니다.
의원이 시에대한 의정에 질의를 하면 성실한 답변를 하셔야 한다고 봅니다 시청 관계자여러분 시민들이 궁금하거던요
추석을 넘기고보자고 우기는건 아닌지요
꼭 해야 되는건 아니지 않나요? 일단 답변부터 들어본 후 답변서 미제출에 대한 입장을 밝히는게 순서지 싶네요
시의원들의 공격을 사전 차단하는 것은 아닐까요? 시장님 본회의에 참석한 하셨는지요?
몇날을 기다렸건만.. 뭔가 캥기는게 없으면 왜 답변서를 제출하지 않은 것인지 모르겠네 시민들을 우롱하는 처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