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3 오후 1:31:00

허개열 시의원 시정질의

기사입력 2007-09-13 오후 3:52:48

 

             ★ 잠시만 기다리시면 자동재생 됩니다.

       재생화면을 더블클릭하시면 확대해서 볼 수 있습니다.

 

허개열 의원은 시의 인사정책에 대해 객관성과 합리성을 상실했다는 지적과 함께 공무원 비리에 대한 형평성 문제, 한나라당 대통령후보 경선과정에서 시장의 정치행위 등에 대한 시장의 답변을 촉구했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지역발전을 위해 함께 할 네티즌 여러분의 기사제보와 영상취재 요청을 기다립니다.


      

 

     

박윤미 기자()

댓글21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 천사
    2007-09-27 삭제

    허의원님 속시원하게 시민에 알걸리를 주셔서감사함니다 앞으로도진정 시민에 눈과귀가 되어주시길 바랍니다 허의원님 하아팅

  • 쓴소리
    2007-09-17 삭제

    오랫만에 들어와보니 저들 잔치판에 잘들 놀고있네요 고사람이 고사람들이네 채사장 욕설등은 삭제한다매 이런게 정론직필인가? 최시장 못잡아먹은 이리떼들 같네요 제발 이성을 찿어시오들

  • 토끼
    2007-09-15 삭제

    병국씨 어쩌다가 이래됐노,하기야 어제 같이 술먹고도 내일보면 모른다 카는 사람인데 다른사람들은 이사실을 잘모르거든 근데 치매나 건망증은 절대 없잤아.그럼 무슨이유일까요... 과거를 숨기고 싶어서, 아니면 인간성이 나빠서, 아리송해...............

  • 이리 윤
    2007-09-15 삭제

    허의원님 당신 의원님되고 의정할동 정말 잘하는같군요 경산시를대표하는 시장으로써 시민이 공감하는 시정를 펼처 주십시요 허의원화의팅 경산인터넷뉴스 화이팅

  • 아이고배야
    2007-09-14 삭제

    최병국시장님 데릴사위 되셨습니까 ^^? 먹고노는 놈팽이처남 취업시키고 요즘 취업하기 너무힘든데 25만 경산시민들 다취업시켜주시든지요

  • 종종종
    2007-09-14 삭제

    최병국씨 허개열의원님 시정질문하실때 경청하고있는 당신의 얼굴이 엉망이네요 분명 잘못을 저지른것같군요 처가살이하지마시요

  • 이게뭡니까
    2007-09-14 삭제

    최병국씨 지금제정신입닊?제가보기엔 나사가완전히빠져버리신것같군요 간신배들의 말에 귀 귀울이는 당신을 볼떄마다 안타까운 마음뿐이군요 정신차리십시요

  • 꼬락서니
    2007-09-14 삭제

    최시장.옛날생각하시오 개구리 올챙이 시절 생각못한다고하더니 당신이 꼭개구리 같군요 배신자의 말로가 무엇인지 25만경산시민이 응징할것이요

  • 꼴좋다
    2007-09-14 삭제

    최병국시장 부끄러운줄아시오 처자식다버리고 재혼하더니만 새로맞이한 재추띠기 치마폭에 쌓여 직권남용하며 처남취업시켰읍니까?우리도 취업좀 시켜주시오ㅡㅡ!

  • 못난놈
    2007-09-14 삭제

    최병국씨 시장되더니만 옛날일다 잊어버린 모양이죠? 당신형님이저지른잘못 25만 경산시민에게 다 이실직고하시죠 부끄럽지않습니까?저같으면 경산시장직버리고 갓바위로가서 잘못을뉘우치고 조용히반성을 하며 남은생을 마감할것이요 못난놈최병국

  • 에라이
    2007-09-14 삭제

    최병국 시장님 당신은 시장이되기전 상갓집순돌이처럼 행동하셨습니다하지만시장이 대고난후 하시는행동이 정신이상자와같은 판단력을지니고계십니다 부끄러운줄아십시요

  • 룰루롤로
    2007-09-14 삭제

    최병국 경산시장님 역동적인 경산건설을 하신다고하셨죠? 지나가는똥개가 웃고갈일입니다.시장이란자리는 시민을 대표하는자리입니다.당신은 그직분을 다하지못하고 개인의사리사욕에 눈먼 사람입니다 정신차리십시요

  • 할루할루
    2007-09-14 삭제

    허개열 의원님 25만 경산시민의 자존심을 지켜주셨읍니다. 시민의 한사람으로 경산시에 발전을 위해 노력하시는 허개열 의원님에게 찬사를보내드립니다.

  • 역시
    2007-09-14 삭제

    최병국경산시장님 정신차리십시요 당신은 경산시민의 대표로서 품위를 손상하고있읍니다 부끄러운줄알고 각성하시길 바라는바입니다

  • 주룩주룩
    2007-09-14 삭제

    허의원님의 질문이 사실이라면...쩝...할말이 없네요... 쯧쯧...경산 시장이라는 사람이... 시정을 돌볼 생각은 안하고 저런 장난질이나 하고 있으니... 주민소환제가 이래서 필요합니다...

  • 경산인터넷뉴스
    2007-09-14 삭제

    시정질의에 대한 답변은 21일 본회의에서 있을 예정입니다.

  • 코스모스
    2007-09-14 삭제

    경산인터넷뉴스 앞으로 더욱 생생한 뉴스 기대하며 무궁한 발전으로 경산사회를 선도하는 언론의 길잡이가 되길 기원합니다.

  • 코스모스
    2007-09-14 삭제

    허의원 화이팅! 경산시 앞으로 발전하겠네. 시정질문 내용을 들어보니. 왜 답변은 없는지?

  • rain
    2007-09-14 삭제

    아니 이런일이 있을수 있을까?경산에는 법도 없나,아니면 법을 새로 만들었나 경산시민들은 다 휴가갔나 이상하내.빨리빨리 답변서 올려주길 바래요. 와 무지무지 열나짱...

  • 방정희
    2007-09-13 삭제

    속이 후련합니다. 답변은 언제나요? 답변도 꼭 띄워주시릭.....

  • 하이루
    2007-09-13 삭제

    역시 허의원님!! 당신은 진정한 시민들의 눈과 귑니다.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