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시정소식
[뉴스단신] 경산경찰서
경찰서장, 전·의경과 오찬 간담회 가져~
기사입력 2007-04-16 오후 2:23:00
| |
경산경찰서는
13일 오전 12시 경찰서 전·의경 식당에서 전·의경 18명, 전․의경 어머니회원 10명과 함께 중식 시간을 이용 간담회를 가졌다.현재섭 경찰서장은 "복무기간 중 한자 학습과 워드프로세서 자격증 취득 등 꾸준한 자기계발을 통해 전역 후 사회생활에 대비할 것"을 당부하고 이를 위한 적극적인 지원도 약속했다.
또 매주 수요일 중식시간에 직접 음식을 요리하는 전․의경 어머니회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전․의경들과 어머니회원들의 소중한 인연을 오래 지속해 줄 것을 부탁했다.
|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박윤미 기자()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