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4-01 오전 10:58:00

2021년 ‘제10회 경산대추축제’ 개막
유튜브 채널 ‘경산대추TV’ 통해 3일간 언택트 개최

기사입력 2021-10-29 오후 3:49:37

▲ 29일 오후 2시 경산농업인회관 강당에 마련된 특설무대에서 제10회 경산대추축제 개막식이 열리고 있다. 




202110회 경산대추축제가 개막했다. 올해 축제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온라인 채널 경산대추TV’를 통해 언택트로 열린다.

 

()한국농업경영인경산시연합회(회장 박정수)가 주관하는 올해 축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쌍방향 스트리밍 ZOOM 프로그램을 활용한 온라인 축제로 기획됐다.

 

▲ 경산 출신 트로트가수 류원정의 축하공연

 

 

첫 날인 29일 오후 2시 조촐한 개막식을 시작으로 미스트롯2’에 출연해 실력파 가수로 인기를 얻고 있는 경산 출신의 트로트 가수 류원정의 축하공연이 펼쳐졌다.


이어 경산대추 그림그리기 대회 시상식과 함께 미니사과 루비에스, 샤인머스켓 등 우리지역에서 생산되는 우수농산물 홍보행사, 경산대추로 떠나는 요리 여행, 온라인 판매를 위한 라이브 커머스, TBC 굿데이 프라이데이 생방송이 이어졌다.

 



 

 

축제 둘째 날인 30일에는 트로트 가수 윤수현의 공연과 경산대추와 함께하는 힐링 테라리움(1), 경산대추 4행시 짓기 우수작품 시상, 우수농산물 홍보 및 대추요리여행 등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마지막 날에는 경산대추와 함께하는 힐링 테라리움(1), ‘나도 경산 유튜브 스타우수작품 시상식, 경산 대추차 힐링, 버스킹콘서트 등이 이어진다.

 

▲ 축제 사회를 맡은 기웅아재(한기웅)와 박정수 (사)한농연 경산시연합회장

 

 

박정수 ()한농연 경산시연합회장은 경산대추TV나 홈페이지로 방문하면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해 멋진 추억거리를 만들 수 있다. , 경산대추를 비롯한 지역 농·특산물도 시중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