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3-31 오전 11:13:00

사회적경제協·시청 환경미화원 노조...
[희망2023 나눔캠페인 성금 및 물품 기탁]

기사입력 2023-01-27 오후 4:40:09




경산시 사회적경제협의회(회장 홍일곤)27일 경산시청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홍일곤 회장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힘든 상황을 보내고 있지만, 사회적 경제기업으로서 어려울수록 나눔에 더 앞장서야 한다는 의식을 갖고 기부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산시 사회적경제협의회는 사회적기업과 마을기업, 협동조합 간 이해·협력을 통하여 취업 취약계층을 위한 일자리 창출 등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20213월에 출범·운영되고 있으며, 사회적경제기업 22개 사가 등록되어 있다.

 

 




경산시청 환경미화원 노동조합(위원장 남상복)27일 경산시에 성금 120만원을 기탁했다.

 

남상복 위원장은 경산시에 근무하는 환경미화원으로서 평소 지역 사회의 어려운 이웃이나 소외계층에게 희망과 온정을 전달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YH풋볼아카데미(대표 최용환)27일 압량읍 행정복지센터에 햇반, 라면, 참치캔 등으로 구성된 100만원 상당의 생필품 꾸러미를 기탁했다.

 

최용환 대표는 한파로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에게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학생들이 손수 생필품을 준비했다. 이번 기부를 통해 아이들이 좋은 경험을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했다.

 

 




남부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강화승)27일 남부동 행정복지센터에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강화승 위원장은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에 추위까지 겹치면서 더욱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 “앞으로도 위원들과 힘을 합쳐 남부동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