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착한나눔
㈜금송설비·나누미봉사회, 장학금 기탁
24일 경산시장학회에 각 200만원, 150만원 전달
기사입력 2022-10-24 오후 3:06:22
㈜금송설비 윤석호 대표이사는 24일 경산시장학회를 방문해 지역인재 양성 장학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윤석호 대표이사는 “어려운 가정형편에도 불구하고 학업의 의지를 잃지 않는 지역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어 기탁을 하게 되었다.”며, “적은 금액이지만 학생들의 큰 꿈을 이루는 데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2003년에 설립된 ㈜금송설비(경산시 대평동 소재)는 기계설비, 기계 소방, 난방시공업 등을 주 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업계를 대표하는 중소기업으로 발전하고 있다.
나누미봉사회(회장 권영배)는 24일 경산시장학회에 장학금 150만원을 기탁했다.
지역 자원봉사동호회인 나누미봉사회는 40여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연탄 나눔, 환경 정화,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 등 다양한 활동으로 지역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나누미봉사회 권영배 회장은 “백년대계인 지역교육을 위해 작게나마 봉사를 행 할 수 있어 보람되게 생각한다.”며,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장학기금을 기부하는 기부자들의 마음을 헤아려 학생들이 학업에 정진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조현일 이사장은 “어려운 경기에도 불구하고 장학기금을 기탁해 주시는 분들 덕분에 장학사업이 무리 없이 진행될 수 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1
Monitor Closely 1 armodafinil will increase the level or effect of esomeprazole by affecting hepatic enzyme CYP2C19 metabolism <a href=http://cials.autos>cialis generic buy</a> Further, FXR and LXR are known to regulate the Oct3 4 ge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