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오후 2:34:00

하양새마을금고 이사장, 경로당 기부
노병복지경로당에 냉장고 선물

기사입력 2018-08-28 오후 1:27:24






하양새마을금고 이태길 이사장은 27일 노병복지경로당에 냉장고 1대를 선물했다.

 

이태길 이사장은 경로당에 있는 냉장고가 작고 낡아 어르신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냉장고를 선물하게 됐다고.

 

이 이시장은 많은 어르신이 작고 낡은 냉장고로 불편하셨을 텐데 제가 작게나마 그 불편을 덜어드릴 수 있어 기쁘며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꾸준히 이웃사랑을 실천하겠다.”고 했다.

 

정원채 하양읍장은 지역사회 곳곳에 필요한 서비스의 수요는 많지만 정부 지원만으로는 충족하기 힘든 실정이다. 서비스의 수요 파악과 민간자원의 발굴·연계로 한발 앞선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