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3 오후 1:31:00

진량읍, 공무원 환경미화원 체험~
관내 청소행정의 문제점 파악·개선키 위해

기사입력 2010-06-14 오전 9:51:46

▲ 환경미화원 체험에 나선 진량읍사무소 직원들

 

 

경산시 진량읍은 관내 청소행정의 문제점을 파악·개선해 나가기 위해 읍사무소 직원 환경미화원 체험 행사를 실시했다.

 

지난 12일 오전 7시부터 오후 2시까지 실시된 이번 행사에는 읍사무소 전 직원이 10개조로 나눠 환경미화원 활동을 체험했다.

 

 

 

이날 직원들은 경산 IC, 읍 소재지, 상가밀집지역, 대학가 주변 등 환경미화원 청소 구역을 돌며 휴지 및 담배꽁초, 생활쓰레기 집하장 정리 등 도로주변 곳곳에 쌓인 쓰레기를 치우고 수거했다.

 

이영운 진량읍장은 “이번 체험 행사를 통해 종량제봉투 사용과 분리배출 실태를 파악할 수 있었고 환경미화원의 고충과 노고를 이해하는 좋은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첫寬?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2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 진량 황제
    2010-06-15 삭제

    (삶의춤)실천에우리지역새마을운동입니다.화합하는진량읍민을위하여 앞에서환경미화체험현장에 일등봉사하셨습니다.읍장님.계장님.직원일동 박수를보냅니다!진량발전 보입니다.경산에심장은 진량읍이죠~ ~ ~ <진량>사랑합니다 ♣

  • 범부
    2010-06-14 삭제

    화이팅 읍장님!!!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