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9-28 오전 8:32:00

진량농협, 종합사업장·하나로마트 준공
전국 단위농협 중 최대 규모...25일 현장에서 준공식

기사입력 2023-03-25 오후 5:55:40

▲ 25일 진량읍 문천리 현장에서 진량농협 경제사업장 및 하나로마트 준공식이 열렸다.




진량농협(조합장 박문현)이 진량읍 소재 경산산업단지 내에 대규모 경제사업장과 하나로마트를 개점했다.

 

진량농협은 25일 현장에서 배한철 경북도의회 의장, 박순득 시의회 의장, 농협 관계자, 지역 주민 등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준공식을 가지고 본격 영업을 시작했다.

 

이날 준공한 경제사업장 및 하나로마트는 경산시 진량읍 문천리 790번지 일원에 대지면적 1만여평, 건축연면적 6,430여평 규모로 조성됐다.

 

지하 1, 지상 2층 건물들이 연결된 대규모 종합사업장으로 금융지점, 하나로마트, 주유소, 자재센터, 농산물선별장, 저온저장고, 비료 및 농약 판매장, 양곡창고, 농기계수리점 및 임대사업장 등을 갖추었다.

 

▲ 하나로마트 내부 모습 

 

 

특히, 하나로마트는 지역 최대 규모로 각종 생필품과 먹거리, 공산품은 물론, 조합원들이 생산한 로컬푸드 판매대를 배치하는 등 소비자에게 신선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판매한다.

 

박문현 조합장은 오늘 준공한 경제사업장 및 하나로마트는 우리나라 단위농협 최대 규모로 조합원들에게는 자부심으로 바로 서고 나아가 진량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 “고객들의 이용편의를 최우선으로 원스톱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고 소비자에게 지역에서 생산되는 신선하고 안전한 농산물을 제공할 수 있도록 운영에 만전을 기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Photo News]

 

▲ 준공식에서 기념사를 하고 있는 박문현 진량농협 조합장

 

▲ 준공식 현장 
 
▲ 농협주유소 모습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