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4-01 오전 10:58:00

경산지보협·여협, 전통시장 활성화 동참
경산시장 상인회와 MOU 체결하고 상생 발전 도모

기사입력 2023-01-20 오전 8:40:58

▲ 경산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경산공설시장 상인회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경산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정인숙)경산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박미경)가 지역 전통시장 활성화에 힘을 보탰다.

 

두 단체는 19일 경산공설시장 상인회와 전통시장 활성화 및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그 일환으로 공설시장에서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이번 협약은 경기침체와 매출 감소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산공설시장 상인회와 해당 단체들의 인적·물적 교류를 통해 전통시장을 활성화하고 지역발전에 기여하자는 취지에서 추진됐다.

 

앞으로 두 단체는 시민들에게 전통시장의 이용을 홍보하고 공설시장에서 추진하는 각종 사업과 행사에 참여키로 했다.

 

▲ 경산시여성단체협의회와 경산공설시장 상인회 간 MOU 모습

 

 

박미경 경산여협 회장은 전통시장 활성화 및 상생발전을 위해 여성단체협의회에서 더욱 협력하는 한편, 시장상인회와 전통시장 이용 캠페인 등 지속적인 활동을 통해 지역경제 살리기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정인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들을 위해 함께 마음을 나누고 작게나마 힘이 되고 싶으며, 협의체 위원들과 함께 전통시장 이용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지역경제와 전통시장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