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20 오후 2:02:00

이원욱 의원 “경산 예산 확보, 적극 협력하겠다”
양재영 후보 후원회장으로 27일 경산 유세현장 지원

기사입력 2022-05-27 오후 8:58:05

▲ 이원욱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장이 경산시 기초의원 '마'선거구 양재영 후보 지원유세에 나섰다. 이 위원장은 양 후보의 후원회장을 맡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이원욱 국회의원(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장)27일 경산시 기초의원 선거구 양재영 후보의 지원유세에 나섰다.

 

양 후보의 후원회장을 맡고 있는 이원욱 의원은 이날 오후 6시 경산시 사동 상가 일원에서 열린 유세현장을 찾아 시민들에게 양재영 후보의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유세 현장에서 선거구 성기수 후보와 비례대표 김기현 후보도 함께 했다.

 

이원욱 의원은 공천만 받으면 당선되는 이 정치체제를 타파해야 한다. 경산에는 민주당이 배출한 훌륭한 인재들이 많다. 양재영, 성기수, 김기현 후보는 민주당이 고르고 고른 인재.”라고 강력하게 지지를 호소했다.

 

특히, “정치는 견제와 균형이 필요한데, 이 세 후보들은 그러한 견제 능력을 겸비한 인재.”라고 치켜세우면서, “이 후보들이 당선된다면 경산의 명예국회의원이 되어 경산의 예산확보에 적극 지원하고 협력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러면서 예산은 정부에서 만들지만 통과를 위해서는 반드시 국회 심의 절차를 거쳐야 한다.”, “민주당이 과반이 넘는 원내 제1당으로서 경산시 예산 지원에 앞장서겠다.”고 외쳤다.

 

이원욱 의원은 3선 국회의원과 원내부대표를 역임하면서 국회 예산확보를 위한 경험을 자랑한다. 그는 이날 양재영, 성기수, 김기현 후보와 손을 맞잡으며 유세 일정을 마쳤다.

 

▲ 유세현장을 깨끗하게 치우고 있는 양재영 후보의 선거운동원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1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 사동 주민
    2022-05-30 삭제

    비리의원을 어떻게 뽑나비리의원 이라고 소문 쫙남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