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오후 2:34:00

진량산업단지관리공단 이사회 개최
관리공단 3층 대강당에서 관계자 15명이 참석

기사입력 2007-12-05 오후 1:08:40

진량산업단지관리공단은 5일 오전 11시 관리공단 3층 강당에서 2007년도 제3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 2007 제3차 진량산업단지관리공단 이사회


이사회에는 박천득 이사장 및 공단관계자, 장영환 경산시 경제통상 본부장 등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7년도 일반회계 추경예산, 위탁사업특별회계 추경예산, 2008년 사업계획 예산 등을 심의 의결했다.


관리공단은 경산시에 공단 도로 경계석, 오·폐수관 보수의 조기 마무리 및 공단 운동장 확충, 체육운동장 설치, 진량 공단 1~2단지 간 소통도로 개설로 방호 및 교통원활 대책 등을 건의했다.


박천득 관리공단 이사장은 “한-미 FTA, 한-EU FTA 등으로 급변하는 정세 속에서 우리 기업이 나가야 할 방법을 모색하고 완벽한 협조체제를 구축하여 불황을 돌파하자.”고 했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영수 기자(cityhall0501@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