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시정소식
보건소 정신보건 자문위원회 개최
2007년도 사업 결산 및 운영계획 논의
기사입력 2007-11-30 오후 3:20:37
| |
경산시보건소는 30일 오전 11시 인터불고 경산골프장 연회실에서 정신보건 자문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구현진 보건소장, 김원옥 경산시여성단체협의회장, 경북대학교 교사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7년도 정신보건센터 활동사항과 2008년도 사업계획에 대해 논의했다.
경산시 정신보건센터 우미영 운영팀장이 정신보건 지역 및 센터 현황, 2007년 추진내용 및 실적, 2008년도 사업추진계획에 대해 보고했다.
이어 자유토론을 통해 지역민들을 위한 정신보건센터의 운영방안 및 사업세부계획에 대해 논의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