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20 오전 9:24:00

경산시, 평생학습도시 설문조사 실시
‘제2차 평생교육 중장기 발전계획’ 기초자료로 활용

기사입력 2022-06-08 오후 4:25:12






경산시는 2차 경산시 평생교육 중장기 발전계획수립을 위해 오는 17일까지 시민, 공무원, 평생교육기관 관계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시는 지난 2007년 평생학습도시로 지정된 후 다양한 평생학습 사업과 프로그램을 운영해 왔으며 지속 가능한 평생학습도시로 거듭나기 위해 이번에 2차 경산시 평생교육 중장기 발전계획을 수립하고 있다.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경산시 평생학습 현황을 진단하고 평생학습 정책 및 프로그램 운영, 지원 방향 개선 등을 위한 평생학습 기초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

 

설문 내용은 일반시민은 평생학습 인식 및 실태 평생학습 참여 요구 평생학습 정책 기대 등 3가지 항목, 평생교육기관 관계자와 공무원은 평생학습 운영현황 유네스코 평생학습도시 핵심특성지표 진단 등 항목으로 구성됐으며, 조사는 온라인(구글)과 오프라인을 병행해 진행된다.

 

온라인으로 설문조사에 응하는 경우 추첨을 통해 온라인 쿠폰(커피, 치킨)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전현옥 평생학습과장은 시민이 주도하고 시민이 요구하는 평생학습 방향 설정과 평생학습 수요분석을 통해 시민이 만족할 수 있는 수요자 중심의 평생학습 서비스를 제공해 글로벌 평생학습도시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설문조사는 경산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 > 팝업 공지사항 > 설문조사 참여하기로 가능하며, 궁금한 사항은 경산시 평생학습과(053-810-5390)로 문의하면 된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