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3 오후 1:31:00

와촌면체육회, 성금 100만원 기탁
‘함께모아 행복금고’ 통해 지역 복지기금으로 활용

기사입력 2024-11-25 오후 4:56:00






와촌면체육회(회장 황영덕)25일 와촌면 행정복지센터에 함께모아 행복금고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황영덕 회장은 높은 물가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성금을 전달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체육회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