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3-31 오전 11:13:00

와촌경영자협·자동차정비조합·은혜로 교회...
[희망2023 나눔캠페인 성금 및 장학금 기탁]

기사입력 2023-01-18 오전 8:25:20




와촌경영자협의회(회장 정제욱)16일 정기모임에서 경산시에 이웃돕기 성금 4,350만원을 기탁했다.

 

정제욱 회장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많은 시기지만 취약계층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회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성금을 모아 전달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며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한편, 와촌경영자협의회는 와촌면에서 기업체를 운영하는 대표들이 모여 1992년 결성한 모임이다. 현재 28개 기업체로 구성되어 있으며 해마다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과 봉사를 실천해오는 등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경상북도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경산시지회(회장 장점석)17일 경산시장학회에 장학기금 150만원을 기탁했다.

 

장점석 회장은 비록 적은 금액이지만, 경산의 학생들이 학업을 수행하는데 조그마한 보탬이라도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경상북도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경산시지회는 장학금 기탁, 자연 환경정화 캠페인, 장애인수영연맹발전기금 기탁, 추석맞이 차량 무상점검,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 등 다양한 후원 및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은혜로 교회(담임목사 이창용)17일 압량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성도들이 모금한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창용 담임목사는 이번 성금으로 추운 한파로 인해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따스함이 전달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민과 함께하는 좋은 교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치유농장 연원당(대표 박선옥)17일 용성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직접 농사지은 쌀 10kg 20(5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박선옥 대표는 설 명절을 앞두고 우리 주위에 소외되는 이웃에게 도움이 되고자 직접 재배한 쌀을 기탁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경산시 82연합회장(오세도)17일 북부동 행정복지센터에 백미 40(10kg 20포대, 20kg 20포대)를 기탁했다.

 

오세도 회장은 관내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작으나마 보탬이 되고자 백미를 기탁하게 됐다. 앞으로도 관내 소외계층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