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착한나눔
위드영메디컬·미송주가·생활개선연합...
[희망2023 나눔캠페인 성금 및 물품 기탁]
기사입력 2022-12-21 오후 3:26:12
◆ 남부동 소재 위드영메디칼(대표 임종완)은 21일 남부동 행정복지센터에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2013년 3월 설립된 의약품 공급 업체인 위드영메디칼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한 기부활동과 복지사각지대 생필품 지원 등 다양한 지역환원사업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임종완 대표는 “어려운 경제 사정으로 어느 때보다도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을 어려운 주민들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다.”고 말했다.
◆ 경산시우리음식연구회(회장 권미송)와 농업회사법인 미송주가(대표 권미송)는 21일 경산시에 이웃돕기 성금 각 50만원씩, 총 100만원을 기탁했다.
권미송 대표는 “어려움을 겪는 지역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한국생활개선경산시연합회(회장 손경애)는 21일 경산시에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한국생활개선경산시연합회는 농촌지역 여성 600명이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비영리 학습단체로 매년 다양한 후원과 봉사활동으로 지역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손경애 회장은 “어려운 시기에 다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보탬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을 위해 더 많은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는 단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압량읍 소재 코아루어린이집(원장 김길선)은 21일 경산시청을 방문해 바자회 수익금 107만원을 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했다.
김길선 원장은 “바자회를 통해 원아와 학부모가 함께 이웃 사랑을 실천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 원아들이 주변을 둘러볼 줄 알고 함께 나누면 더 행복해질 수 있다는 나눔의 의미를 아는 어른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경산한솔로타리클럽(회장 이명미)은 21일 경산시에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명미 회장은 “지역 내 소외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필요한 곳에 잘 쓰이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