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착한나눔
“가족과 함께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경산, 소외 아동·청소년들에게 ‘가족식사권’ 후원
기사입력 2022-12-19 오전 9:36:47

▲ 커피한잔사랑한모금(회장 민향심)과 조폐공사 화폐본부는 관내 북이탈주민, 다문화가정 아동.청소년 70명에게 가족 식사권을 전달했다.
경산시와 커피한잔사랑한모금(민간봉사단체), 한국조폐공사 화폐본부는 16일 관내 북한이탈주민과 다문화가정 청소년들에게 ‘가족식사권’을 전달했다.
이들 세 기관은 다문화가정과 북한이탈주민 청소년들의 정서 함양 지원을 위해 2019년 6월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매년 상·하반기 새로운 아이디어로 다양한 체험 등 특별하고 의미 있는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올해 하반기에는 가족식사권을 마련해 각 단체 대표들에게 전달했다. 해당 단체에서는 대상자 70명에게 식사권을 배부할 예정이다.
민향심 회장은 “회원 모두의 소중한 마음을 담아 준비한 선물로 대상 가족들이 따뜻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정서적 지원을 위한 뜻깊은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했다.
서정한 한국조폐공사 화폐본부장은 “이번 사업으로 청소년들이 잊지 못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며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사회 공헌 활동에 지속적으로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최순희 여성가족과장은 “커피한잔사랑한모금 회원들과 한국조폐공사 화폐본부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산타클로스의 마음이 대상 가정에 전달되어 가족들과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내리라 생각한다.”고 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