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9-28 오전 8:32:00

경산시의사회·승무사업소·대동주유소...
[희망2023 나눔캠페인 성금 및 물품 기탁]

기사입력 2022-12-08 오전 8:37:53




경산시의사회(회장 채한수)6일 열린 의사회 총회에서 회원들이 뜻을 모아 마련한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을 경산시에 전달했다.

 

경산시의사회는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매년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하고

 

채한수 회장은 임기를 마무리하면서 회원들과 함께 이렇게 좋은 뜻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우리의 작은 정성이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소중하게 쓰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구교통공사 2호선 승무사업소 경산승무부(부장 강현구)7일 북부동 행정복지센터에 쌀, 라면 등 10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기탁했다.

 

강현구 부장은 장기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의 이웃과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했다.

 

경산승무부는 지난 2013년부터 북부동과 자원봉사활동 MOU를 체결한 이후 회원들이 모은 성금으로 물품을 기탁하고 자원봉사활동을 전개하며 공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하양읍 대동주유소(대표 이창경)5일 하양읍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100만원을 희망2023 나눔캠페인이웃돕기에 동참하고자 성금 1백만 원을 하양읍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이창경 대표는 코로나19와 유가 급등 등 어려운 경영 여건에도 매년 이웃돕기성금 기부와 봉사활동으로 지역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같은 날, 신원을 밝히기를 거부한 익명의 기부자도 하양읍에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 기부자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을 해달라고 전했다.

 

 




진량읍 새마을부녀회(회장 이태자)6일 진량읍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50만원을 기탁했다.

 

진량읍 새마을부녀회는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무료급식소 급식 봉사 및 나눔 봉사를 몸소 실천하고 있다.

 

이태자 새마을부녀회장은 회원들의 작은 마음이 희망이 되어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성금을 기탁했다.”고 전했다.

 

 




()국제피플투피플한국본부경산챕터(회장 이미숙)는 용성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나경)와 함께 7일 관내 생활이 어려운 6가구에 사랑의 연탄 2,000장을 전달했다.

 

()국제피플투피플한국본부경산챕터는 20109월 설립된 민간봉사단체로서, 매년 지역의 힘들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김장 나눔 사업, 연탄 나눔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