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착한나눔
사동1단지어린이집·수환광고기획...
[희망2023 나눔캠페인 성금 기탁]
기사입력 2022-12-03 오전 10:55:26

◆ 시립사동1단지어린이집은 1일 동부동 행정복지센터에 이웃돕기 성금 51만 7,000원을 기탁했다.
시립사동1단지어린이집 원생은 학부모들과 ‘아나바다 중고장터’를 열어 모은 수익금으로 이웃돕기 성금을 마련했다.
어린이집 관계자는 “원생들이 즐겁게 참여한 아나바다 활동을 통해 얻은 수익금을 어려운 이웃들과 나누는 값진 경험이 되었다. 타인을 위해 베풀 줄 아는 따뜻한 마음을 가진 아이들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남부동 소재 수환광고기획(대표 박완국)은 1일 남부동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30만원을 기탁했다.
관내에서 간판, 현수막 등을 인쇄하는 업체로인 수환광고기획은 연말 이웃돕기 성금 기탁을 비롯해 평소 소외된 이웃에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박완국 대표는 “이번 기부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을 먼저 배려하고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고, 복지 사각지대에서 힘들게 살아가고 있는 분들에게 큰 희망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남산면 생활개선회(회장 방순덕)는 1일 남산면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20만원을 전달했다.
남산면 생활개선회는 평소 지역 독거노인 및 복지 사각지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과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방순덕 회장은 “해마다 찾아오는 추운 겨울이지만 취약계층에게는 더욱 힘든 시기인 것 같다.”며, “적은 금액이지만 우리 이웃을 위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 한국자유총연맹 경산시지회 중앙동분회(분회장 이규윤, 여성회장 김정숙)는 1일 중앙동 행정복지센터에 이웃돕기 성금 30만원을 기탁했다.
중앙동분회는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지역 내 안전 취약지 야간 순찰,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 등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