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16 오전 8:18:00

용성기업인협회·(주)프로페셔널·(주)삼부...
[희망2022 나눔캠페인 성금 및 물품 기탁]

기사입력 2022-01-27 오후 2:56:12




용성면기업인연합회(회장 서달석)25일 용성면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350만원을 기탁했다.

 

용성면기업인연합회는 지난 2011년 용성면 관내 기업인 대표들이 발족한 단체로 지역경제 발전과 용성면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서달석 회장은 우리 주위에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분들이 많다. 조금이나마 그분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 앞으로 지역사회에 희망을 전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남부동 소재 백자산 온천 골프프라자 ()프로페셔널(대표 손명길)26일 남부동 행정복지센터에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손명길 대표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심각한 운영난을 겪고 있지만 더 어려운 상황에 놓인 이웃들에게 따뜻함을 전하고자 한다.”고 했다.

 

 




()삼부(대표 이상규)25일 진량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다가오는 설을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달라며 라면 200박스를 기탁하였다.

 

()삼부는 아모레퍼시픽&오뚜기 도·소매업 공식판매 기업으로 평소 다양한 기부 및 나눔활동으로 지역사회에 온기를 전하고 있다.

 

이상규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웃돕기 물품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주변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남부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강화승)26일 남부동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강화승 위원장은 홀몸 어르신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작은 정성으로 조금이나마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위원들과 힘을 합쳐 지속해서 남부동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