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5-16 오후 2:38:00

㈜비에스텍·㈜세흥·대구개인택시 경산향우회...
[희망2022 나눔캠페인 성금 및 물품 기탁]

기사입력 2021-12-29 오후 2:53:49




◆ ㈜비에스텍(대표 최한길)28일 경산시에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최한길 대표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움이 많은 시기지만 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작지만 정성을 보탠다. 앞으로도 지역 내 기부문화 활성화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비에스텍은 태양광 발전설비와 ESS(Energy Storage System, 에너지저장시스템) 설치 및 시공을 주요 사업으로 하는 친환경에너지 개발 기업이다.

 

 




남산면 소재 세흥(대표 김건우)29일 남산면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남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직을 맡고 있는 김건우 대표는 연말연시에 사회적 거리두기까지 지속되면서 취약계층은 더욱 힘든 시기일 것 같다.”, “적은 금액이지만 우리 이웃을 위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한국농촌지도자 경산시연합회(회장 노주용)와 한국생활개선 경산시연합회(회장 손경애)28일 경산시에 단체별 100만원씩 총 200만원의 성금을 기탁했다.

 

두 단체에서 기탁한 성금은 회원들이 자체 조성한 회비와 사업 수익금 일부로 마련됐다. 두 단체는 연말연시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취지를 밝혔다.

 

 




용성면 이장협의회(회장 강종호)27일 용성면 행정복지센터를에 성금 150만원을 기탁했다.

 

강종호 회장은 오늘 전달한 성금이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구개인택시 경산향우회(회장 정재기)29일 경산시에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2015년 결성된 경산향우회는 매년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며 고향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정재기 회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저희도 어려움이 있지만, 고향 주민들이 조금이라도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에 회원들이 십시일반 성금을 모았다.”고 전했다.

 

 




양재영 시의원은 지난 24일 동부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양 의원은 평소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한 선친의 뜻을 이어받아, 최근 선친의 장례에서 받은 부의금 일부로 이웃돕기에 동참하게 됐다.

 




경산시새마을부녀회(회장 김경화)29일 경산시에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김경화 회장은 연말임에도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이 많아 회원들이 마음을 모아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 지원받는 분들이 조금이라도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중앙동 소재 경산교회(담임목사 김광남, 장로 박의순)28일 중앙동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100년 전통의 경산교회는 소외 청소년 장학금 지원, 저소득층 생필품 꾸러미 지원 등 다양한 나눔활동으로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다.

 

 

 

 

 

경산인터넷뉴스 (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