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5-27 오후 8:58:00

대구은행 경산영업부·(주)국제단조·진량 청우농원...
[희망2022 나눔캠페인 성금 및 물품 기탁]

기사입력 2021-12-22 오전 9:35:12




대구은행 경산영업부(부장 윤수왕)21일 경산시에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대구은행 경산영업부는 나눔캠페인 뿐만 아니라 지역아동센터에 교복비를 지원하는 등 매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 소외이웃들을 후원하고 있다.

 

윤수왕 영업부장은 지역민들로부터 받는 사랑에는 못 미치지만, 앞으로도 매년 우리 이웃들을 생각하고 도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남산면 소재 국제단조(회장 김용우)21일 경산시에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국제단조는 1979년 설립 이후 40여년 간 로터리칼날을 전문적으로 생산해온 회사로 지역의 굴지 기업으로 명성을 얻고 있다. 김용우 회장은 남산지역의 경로당에 매년 생필품을 기증하고, 불우이웃돕기에도 성금을 내는 등 지역의 어려운 주민들을 위해 꾸준히 봉사활동도 하고 있다.

 

김용우 회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기업도 어려움이 있지만, 겨울철 난방에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에게 도움이 되고자 성금을 기탁하게 되었고, 앞으로도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압량읍 남녀의용소방대(전용호, 조금연)와 새마을지도자남녀협의회(서상도, 곽숙이)20, 압량읍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150만원을 기탁했다.

 

압량읍 의용소방대와 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안전하고 따뜻한 지역사회를 위해 취약계층 지원, 환경정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진량읍 소재 청우농원(대표 이말식)21일 진량읍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청우농원 이말식 대표는 40년 이상 종묘생산업에 종사하며 지역 묘목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으며, 매년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는 등 이웃사랑 실천에도 앞장서고 있다.

 

이말식 대표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도움의 손길이 더 필요한 소외된 이웃을 위해 작은 보탬이 되고자 성금을 기탁했다.”, “앞으로도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서부2동 새마을문고(회장 김대환)대흥전력(대표 여영란, 새마을문고 총무)20일 서부2동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김대한 서부2동새마을문고 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상황에 있는 취약계층과 불우이웃에게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에 성금을 기부하게 되었다앞으로도 기부를 통한 이웃사랑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용성농협농가주부모임(회장 정필태)21일 용성면 행정복지센터에 백미 10kg 30포를 기탁했다.

 

정필태 회장은 백미 기탁을 통해 우리 지역의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 앞으로도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전개해 나눔 문화 확산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진량읍 신상리에 소재한 조일알미늄() 노동조합(위원장 손종창)21일 진량읍 행정복지센터에 라면 36박스를 기탁했다.

 

손종창 위원장은 코로나19로 모두 힘든 상황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조합원들의 마음을 모았으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소외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서 실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