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5-16 오후 2:38:00

두성건축사무소·압량기업인회·경신유통·정우전기조명...
[희망2022 나눔캠페인 성금 및 물품 기탁]

기사입력 2021-12-21 오전 9:46:24




두성 건축사사무소(대표 권혁주)20일 경산시에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권혁주 대표는 처음에는 단순히 어려운 이웃을 한번 도와보자는 생각으로 시작했던 일이 올해로 3년째가 됐다. 지역의 소외계층이 조금이라도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설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압량읍 기업경영인협의회(회장 김은달)20일 압량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회원들의 정성을 모은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 경영인협의회 성금과 별도로 월성테크(대표 김은달) 100만원, 예일(대표 정치수) 100만원, 부을흙침대(대표 박두상) 150만원 상당의 온돌보료 3, 에이치퍼니처(대표 한병욱) 30만원을 기탁했다.

 

김은달 압량읍 기업경영인협의회장은 지역민들의 많은 관심 덕분에 기업을 경영하는 만큼, 우리의 작은 정성이 어려운 이웃들의 겨울나기에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경신유통(대표 김도균)20일 북부동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김도균 대표는 어려운 이웃이 추운 겨울을 잘 보낼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 앞으로도 주변에 소외된 이웃을 살피며 지역사회 나눔 실천을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중방동 소재 정우전기조명(대표 김종환)20일 용성면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매년 정기적인 나눔을 이어오고 있는 정우전기조명 김종환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희망이 전달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훈훈한 나눔 분위기 조성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하양읍 이장협의회(회장 박해진)20일 하양읍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박해진 이장협의회 회장은 우리 지역의 저소득 가정에 따뜻한 사랑을 전하고자 성금을 기탁하게 되었다. 마련한 성금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되어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나눔으로 행복한 하양이 되도록 지속적인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했다.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