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16 오전 8:18:00

노인복지관 자치회·한돈협회·시립정원어린이집·하양족구회...
[희망2022 나눔캠페인 성금 및 물품 기탁]

기사입력 2021-12-06 오후 2:21:20




경산시노인종합복지관 자치회(회장 최종탁)6일 경산시에 이웃돕기 성금 1,100만원을 기탁했다.

 

전달된 성금은 노인종합복지관을 이용하는 650명 회원이 11월 한 달 동안 십시일반 모았다. 최종탁 자치회장은 명절이나 겨울철에 경산 내 소외되고 어려움을 겪는 노인들이 많이 있는데 이들을 위해 조금씩 마음을 모으게 되었고,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나눔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사단법인 대한한돈협회 경산지부(지부장 박복용)6일 경산시 장학회에 장학금 200만원을 전달하고 지역 드림스타트 대상 가정에게 후원할 돼지고기 72박스(288kg, 시가 300만원 상당)를 경산시에 기탁했다.

 

이번 장학금과 돼지고기 기탁은 ()대한한돈협회 경산지부 회원 25명이 나눔 실천 사회공헌사업과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마련했다.

 

박복용 경산지부장은 관내 어려운 환경의 아동들이 열심히 공부하고 건강하게 성장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나눔에 참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정동 소재 시립정원어린이집(원장 고민지)6일 경산시에 성금 150만원을 기탁했다.

 

고민지 원장은 얼마 전 아나바다 행사를 통해 모은 수익금과 어린이집 원아 및 선생님들이 일부 모은 돈을 합쳐 성금을 마련했다. 자라나는 아이들이 나눔 운동에 동참하는 데 뜻을 모아 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북부동 3통 현옥순 통장은 3일 북부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50만원을 기탁했다.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와 보건소, 전국체전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받은 실비보상금으로 성금을 마련했다는 현 통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하양족구회(회장 최충환)4일 하양읍 행정복지센터에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하양족구회는 회원 29명이 활동하고 있는 체육모임으로 연말 소외된 이웃들을 돕자는 회원들의 마음을 모아 성금을 마련했다.

 

최충환 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분들이 많은데 고통을 함께 나누고 싶은 마음에 나눔에 참여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지역에 보탬이 될 나눔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