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1-19 오후 5:03:00

‘우리가 함께 만드는 안녕한 경산!’
2021 경산시자원봉사자대회 성황리에 개최

기사입력 2021-11-27 오후 3:12:55

▲ 2021 경산시 자원봉사자대회에서 서금희 자원봉사센터 소장, 최영조 시장, 이기동 시의회 의장이 안녕 경산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경산시와 경산시자원봉사센터는 27일 오후 2시 시민회관 대강당에서 ‘2021 경산시자원봉사자대회를 열었다.

 

올 한 해 지역 곳곳에서 활동해 온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기 위한 이날 행사는 지역 기관단체장, 자원봉사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과 축하공연, 안녕 경산 퍼포먼스, 포토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며 친목을 쌓았다.

 

오후 2시에 열린 기념식 행사에는 최영조 시장, 윤두현 국회의원, 이기동 시의회 의장, ·시의원, 지역 봉사단체장 등이 대거 참석해 자원봉사자들을 노고를 격려했다.

 

▲ 우수 자원봉사자 시상

 

 

특히, 올해 자원봉사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사랑의 희망은행강화정 씨를 비롯한 9명의 자원봉사자들이 경산시장 표창을, 꿈나무자원봉사단 이가윤 학생 등 6명이 경산교육장 표창을 수상했다.

 

, 환경지킴이 활동가 4명과 온새미로 대학생 리더봉사단 김재현 씨, 경일대 VIP봉사단 등 7명의 봉사자와 2개 봉사단체가 자원봉사센터 소장 표창을 수상했다.

 

서금희 경산시자원봉사센터 소장은 코로나19라는 위기 속에서도 묵묵히 자원봉사 현장을 지켜주신 봉사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센터는 앞으로도 다양한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통해 봉사자들 곁으로 다가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지역 대학 밴드의 축하공연

 

 

최영조 시장은 코로나19 속에서도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으로 시민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도록 노력해온 우리 자원봉사자들의 수고에 감탄과 존경, 찬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격려했다.

 

한편, 올해 경산시와 경산시자원봉사센터는 ‘2021년 경상북도 자원봉사 우수 시·군 평가에서 우수기관에 선정됐다.

 

자원봉사센터의 환경을 위한 새로고침프로그램과 비대면 환경 자원봉사 지구를 지켜라챌린지, 하양자원봉사카페 또바기 프로젝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한 실적이 높게 평가됐다.


<2021 경산시 자원봉사자대회 수상자 명단>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