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착한나눔
“힘내라 경산!”...물품 후원 소식
시체육회·하이포크 스마트팜·한국여성리더스·대구공고 동문회
기사입력 2020-04-03 오후 3:24:01

◆ 경산시체육회(회장 강영근)는 2일 경산시청을 방문해 코로나19 현장 의료진을 위해 400만원 상당의 흰 양말 2,000켤레를 기탁했다.
강영근 회장은 “국가적인 위기로 인해 방역 최전선에서 치료와 확산 방지에 힘쓰는 의료진들에게 감사드리며, 이번 기탁으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 압량읍 소재의 하이포크 스마트팜(대표 박점수)는 3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산시에 햄 100박스(금72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물품 전달을 위해 경산시청을 방문한 박점수 대표는 “코로나 사태로 힘든 생활을 하고 있는 분들에게 전달되어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ED%95%9C%EA%B5%AD%EC%97%AC%EC%84%B1%EB%A6%AC%EB%8D%94%EC%8A%A4%20%EA%B2%BD%EC%82%B0%EC%A7%80%ED%9A%8C%2C%20%EC%95%BD%EB%B0%A5%20100%EC%9D%B8%EB%B6%84%EA%B3%BC%20%EC%9D%8C%EB%A3%8C%20100%EA%B0%9C%20%EA%B8%B0%ED%83%81.jpg)
◆ (사)한국여성리더스 경산지회(회장 정인숙)는 3일 경산시에 약밥 100인분과 음료 100개를 기탁했다.
정인숙 회장은 “코로나19 위기 극복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 위해 십시일반 회원들이 마음을 모으게 되었으며, 맛있게 드시고 건강을 잘 유지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대구공고 경산동문회 회원 7명은 코로나19 현장 의료진을 위해 2일 경산시에 흰 양말 1,500켤레를 기탁했다.
대구공고 경산동문회 강수국 사무국장은 “코로나19로 현장에서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흰 양말이 필요하다는 소식을 듣고 양말을 기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