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착한나눔
경산시, 강원도 산불피해 구호성금 전달
공직자 1,300여명 자발적으로 성금모금 참여
기사입력 2019-04-16 오전 8:36:41

경산시는 강원도 산불 피해 이재민들을 위해 공직자 1,300여명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구호성금 1,781만원을 15일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전달했다.
최영조 시장은 “갑작스러운 재난으로 보금자리를 잃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에게 위로의 마음을 전하며 고성, 속초 등 피해 지역의 빠른 복구를 위해 경산 시민과 함께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