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착한나눔
박명화 중앙동 명예동장, 냉장고 기부
삼북경로당 어르신들 위해 냉장고 기탁
기사입력 2018-10-17 오후 2:07:13
.jpg)
▲ 신영식 삼북경로당 회장(좌)과 박명화 중앙동 명예동장
박명화 중앙동 명예동장은 16일 삼북경로당을 방문해 냉장고 1대(100만원 상당)를 기증했다.
평소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랑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박명화 명예동장은 삼북경로당의 냉장고가 오래돼 어르신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사비로 냉장고를 구입해 기탁하게 됐다고.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