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오후 2:34:00

하양중앙내과 이덕영 원장, 연말 사랑나눔
희망2018 나눔캠페인 성금 200만원 기탁

기사입력 2017-12-23 오전 10:36:19

▲ 하양중앙내과 이덕영 원장이 연말 성금 기탁으로 사랑나눔을 실천했다.



하양중앙내과 이덕영 원장은 지난 21일 하양읍사무소를 찾아 희망2018 나눔캠페인 이웃돕기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이덕영 원장은 지난 2000년 하양중앙내과를 개원해 현재까지 17여년 동안 지역민들의 건강을 책임져 왔다. 이 원장은 지난 11월 저소득층 아동을 위해 무료검진권(70만원 상당)을 기탁하는 등 정기적인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이 원장은 추운 겨울이 더욱 힘든 우리의 이웃을 위해 조금이나마 나눔을 실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며, 앞으로도 지역의 소외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고 나눔을 실천해 지역주민과 함께 하는 따뜻한 병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