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착한나눔
경산시행정동우회, 장학금 기탁
전직 시청 공무원 모임...회비 모아 좋은 일에~
기사입력 2015-12-26 오전 10:15:44
경산시행정동우회(회장 김무희)는 지역의 인재양성을 위해 써 달라며 24일 경산시장학회에 100만원의 장학기금을 기탁했다.
행정동우회는 올 한해를 마무리하며 지역을 위해 의미 있는 일을 해보자는 회원들의 의견에 따라 회비 일부를 장학금으로 기탁하게 되었다고.
김무희 회장은 “지역 학생들을 위해 작게나마 해줄 수 있는 것이 있어서 다행스럽고 좋은 일로 한해를 마무리할 수 있게 되어서 기탁하는 입장에서도 무척 뿌듯함을 느낀다.”고 소감을 전했다.
경산시청 전직 공무원 모임인 경산시행정동우회는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 환경정화활동 등 매년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