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착한나눔
도시철도공사 봉사단, 경산사랑 활동
새봄맞이 남천변 환경정화 봉사 전개
기사입력 2013-03-25 오전 10:05:08
대구도시철도공사 경산관리소(팀장 김선길) 봉사단원들은 지난 22일 남천강변에서 새봄맞이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2호선 경산연장 개통과 함께 지난해 9월 개소한 경산관리소는 소속 직원들로 봉사단을 구성해 사회복지시설 방문 봉사, 산과 하천 자연정화활동 등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김선길 팀장은 “앞으로 북부동과 MOU를 체결해 보다 체계적이고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 나눔문화 확산과 공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첫寬?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