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착한나눔
백천사회복지관 ‘자비의 김장나누기’
김장김치 500포기 담가 소외계층 100세대에 전달
기사입력 2012-12-14 오전 9:54:24
경산시백천사회복지관(관장 혜해)은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경산시백천사회복지관에서 ‘2012년 자비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에는 경산시백천사회복지관과 대구경북포교사단 자원봉사1팀, 나눔회, 국군대구병원 장병 등 총 40명이 참여해 500포기의 김장을 담가 경로식당 및 관내 대상자 100세대에 전달했다.
경산시백천사회복지관 혜해 관장은 “지역의 봉사활동단체와 봉사자들이 함께 김장담그기를 해 연말연시 소외된 우리 이웃에게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됐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할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첫寬?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