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착한나눔
보건소, 상반기 치매예방 교육 수료
6개 경로당에 1,440여명 참여 호응
기사입력 2011-06-02 오후 3:39:55
▲ 상반기 인지기능강화 프로그램 수료식
경산시 보건소가 2011년 상반기 맞춤형방문건강관리사업의 일환으로 운영했던 ‘인지기능강화 프로그램’이 1일 수료식과 함께 일정을 마무리했다.
지난 3월부터 5월까지 12주간 진량 윤성아파트, 남천 산전리 등 6개 경로당에서 운영된 이번 과정에는 지역 어르신 1천4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다양한 치매 예방 프로그램으로 호응을 얻었다.
한편, 1일 오후 보건소 대회의실에서 열린 수료식에는 12주간의 프로그램에 모두 참여한 어르신들의 작품 전시회와 경로당 별 장기자랑, 축하공연이 펼쳐졌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경산인터넷뉴스(ksinews@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