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20 오후 2:02:00

“선거는 축제입니다!”
[영상소식] 권중석 후보의 유쾌한 유세현장

기사입력 2022-05-28 오전 10:03:08






6.1지방선거가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유쾌한 선거운동으로 유권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후보가 있다.

 

지난 27일 경산시의원 선거구에 출마한 국민의힘 권중석 후보(2-)의 유세현장은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가 흘러넘쳤다.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선거운동원들과 함께 로고송에 맞춰 춤을 추고 시민들과 손을 잡고 인사를 나누는 권 후보의 얼굴에는 미소가 끊이지 않았다.

 

그는 선거는 축제입니다! 많은 시민들의 응원에 절로 힘이 납니다!”라며, 유쾌한 선거운동을 이어갔다.

 

경산시장 선거의 분위기가 과열 양상으로 치닫고 코로나19로 인해 예전과 같지 않은 선거 분위기 속 권 후보의 유쾌한 선거전에 유권자들의 마음도 열리고 있다.

 

중방동에 거주하는 장○○ (36)더운 날씨 속에 땀을 뻘뻘 흘리면서도 항상 웃으면서 기분좋게 선거운동을 하는 후보와 운동원들에게 응원을 보낸다.”고 말했다.

 

권중석 후보는 북부동 출신으로 현흥초·경산중·경산고를 졸업하고 현재 영남대 경영행정대학원(석사과정)에 재학 중이다.

 

그는 북부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북부동 청년회장, 북부동 농촌지도자회 회장, 경산시탁구협회장, 경산라이온스 회장 등을 맡아 다양한 지역봉사활동을 펼쳐왔다.

 

이번 선거에서 경산시의원 선거구(서부중방·북부·압량)에 출마해 국민의힘 공천(기호 2-)을 받고 열심히 선거전에 임하고 있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