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16 오전 8:18:00

정재학, “세계 일류도시, 신바람 경산 만들겠다!”
‘살기 좋은 경산, 젊은 경산, 신바람 경산‘

기사입력 2022-04-15 오후 1:51:01

정재학 국민의힘 경산시장 예비후보가 15일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공약 발표 기자회견을 열었다.


 

정재학 예비후보가 살기 좋은 경산, 젊은 경산, 신바람 경산공약을 발표하고 있다.

 




정 예비후보는 “30여 년을 경산발전을 위해 걸어왔다. 마지막으로 경산을 위해 일할 기회를 달라. ‘살기 좋은 경산, 젊은 경산, 신바람 경산을 만들겠다.”라며 다음과 같은공약과 포부를 밝혔다.

 

이날 그가 밝힌 공약을 보면, 지역대학들과의 컨소시움을 통한 SKY 대학 및 해외 유수 대학 경산캠퍼스 유치 생명 존중과 영아·미혼모 보호를 위해 전국 최초 경산시립 미혼모 보호소 운영 대구도시철도 1, 2호선 순환선화와 3호선 경산 연장 대임지구, ICT융합첨단복합산업단지 조성 여천·유곡지구에 세계적인 맞춤형 화장품산업 및 전문물류단지 조성 금호강, 남천, 오목천, 문천지, 남매지 그리고 전국 최다의 저수지를 활용하여 세계적 수변공원도시 경산을 만들어 살기 좋은 경산, 젊은 경산, 신바람 경산을 이루겠다는 것으로 귀결된다.

 

특히, 정 예비후보는 자신이 43개월여 추진해왔던, 경산시민이 가장 원하는 숙원사업인 도시철도 1, 2호선 순환선화와 3호선 경산 연장이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의 공약으로 채택되었다며 그 마무리도 자신이 수행하여 도시철도 시대, 경산을 열겠다고 강조했다.

 

정 예비후보는 1991년 도의원 이래 30여 년을 경산발전을 위해 고심해왔지만 이제 마지막 출마의 길이라며 오직 경산시민만을 보고 일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경산을 위해 일할 기회를 주십시오. 꼭 도와주십시오.” 라고 간절한 호소를 외쳤다.















 

 

최상룡(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