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5-16 오후 2:38:00

“꿈이 실현되는 도시 경산, 만들겠다!”
이성희 시의원, 경산시장 선거 출마 선언

기사입력 2022-01-10 오후 1:18:48

▲ 국민의힘 소속 이성희 경산시의원이 10일 시청 기자실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오는 6월 경산시장 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국민의힘 소속 이성희 경산시의원이 내년 61일 치러지는 전국동시지방선거에 경산시장 출마를 선언했다.

 

이성희 의원은 10일 오전 11시 경산시청 기자실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지난 2018년 지방선거에서 선출되어 36개월여의 의정활동을 하면서 경산의 발전상과 시민들의 삶, 그들의 목소리를 듣고 보았다.”라며,

 

아이를 돌보는 세심함, 가족을 생각하는 든든함을 갖춘 엄마로서, 다양한 지역활동과 의정활동으로 쌓은 노하우를 토대로 시민의 삶이 행복한 경산, 양질의 일자리가 넘치고 희망찬 미래가 열리는 꿈이 실현되는 도시 경산을 만들고자 출사표를 던진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 의원은 경산의 핫플레이스조성으로 사람이 모여드는 도시 조성 사회적 약자와 가정이 행복한 가족친화도시 활성화 시민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소통의 문턱을 낮춰 갈 것 등을 약속했다.

 

그는 시민이 경산시의 진정한 주인이 될 때 가정은 윤택하고 삶은 풍요로워지며, 비로소 지역은 발전할 수 있다.”라며, “여성의 섬세함과 삶의 지혜로, 시민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내 맘 같은 정치로 우리가 꿈꾸는 경산시를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이날 이 의원은 국민의힘 공천 여부에 상관없이 경산시장 선거를 완주하겠다는 뜻도 밝혔다.

 

압량 출신인 이성희 의원은 현흥초·경산여중·경산여고·영남대를 졸업했으며 경산시83동기연합회장, 솔담장학회 회장 등을 역임했다. 지난 20186.13지방선거에서 당선돼 제8대 경산시의회 의원으로 활동 중이다.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