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시정소식
경산시, 3월 1일부터
주,정차 무인단속카메라 정상 운영
기사입력 2007-02-15 오전 9:09:30
경산시는 무분별한 불법 주․정차로 인해 교통체증을 가중 시키고 주민불편을 초래하고 있는 중앙로 등 4개 지역에 대해 실시간 단속이 가능한 무인단속 카메라를 3월 1일부터 정상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무인단속카메라는 24시간 자동으로 불법 주․정차 차량을 감지해, 일정한 시간이 경과한 후에도 계속 주․정차하고 있는 경우에는 감지된 차량의 번호를 자동 인식․단속되며, 360도 회전은 물론 카메라 방향의 상․하 조절도 가능해 설치지점으로부터 최대 150m까지 차량번호 식별이 가능하다.
앞으로 불법 주정차로 인한 교통체증지역의 차량 흐름 개선과 교통정체를 미연에 방지하고, 단속요원과 민원인 간의 마찰을 방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 설치장소 : 4개구간 9개소
• 중 앙 로 (4개소) : 오거리 ~ 경산교
• 대 학 로 (3개소) : 영남대 입구 ~ 경산소방서
• 옥산1지구(1개소) : 청솔로․옥향길 교차로(우방아파트 부근)
• 옥산2지구(1개소) : 번영길․번영2길 교차로(옥산공영주차장 부근)
이 기사는 경산인터넷뉴스에서 100년 간 언제든지 볼 수 있습니다
광고 및 행사 홍보 시 경산인터넷뉴스를 이용하면
그 효과는 생각의 2배입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empal.com
☎053)811-0993/ Fax 053)811-0995
유시민 기자(pm09pm@hanmail.net)


.jpg)
.png)


댓글3
헉.. 조심해야겠군...^^;;;;; 모르고 걸리는 사람 많겠는걸.. ㅋㅋ
조심해야쥐~음..
영남대앞이라...-_-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