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시정소식
음식점 영업주 위생교육 실시
철저한 위생관리로 좋은 먹거리 제공
기사입력 2008-10-01 오후 3:55:51
| |
| ▲ 일반음식점 기존영업주 위생교육 실시 |
경산시 한국음식업중앙회 경산시지부가 1일 오후 2시 30분 시민회관 대강당에서 ‘2008년도 일반음식점 기존영업주 위생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조류 독감, 식중독 등 음식점에 대한 불신을 없애고 위생교육을 철저히 실시함으로써 경산시민들에게 좋은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됐다.
관내 음식점 운영자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교육 접수 안내를 시작으로 ‘식품위생법 해설 및 위생시책, 식품 안전관리, 음식점원산지표지세 교육, 식품접객영업자의 친절서비스’ 등 강의가 이어졌다.
앞으로 총 2천여 개의 업소를 대상으로 경산시민회관 및 하양·진량· 와촌 등지에서 3회 더 실시되며 오는 11월 4일은 불참자 보수교육을 실시한다.
한편 한국음식업중앙회 경산시지부는 어려운 회원 자녀들의 장학금 지원 등 장학사업과 신규식당 영업신고 및 사업자등록증 등 각종 민원업무대행, 부가·종합소득세 세무 신고 대행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세정 기자(friskysj@hanmail.net)


.jpg)


.p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