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오후 2:34:00

2008 인력동원 훈련 실시
비상사태시 민.관.군의 협조를 위해 마련

기사입력 2008-06-26 오후 5:55:52

▲ 2008년 인력동원 훈련

 

경산시는 26일 오후 2시 시민회관 소강당에서 2008년 인력동원 훈련을 실시했다.


이날 훈련은 경산시 관계자, 군부대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인력동원 훈련 법령교육, 1079부대(SEC 연구소)소개 등으로 진행했다.


육군 1079부대 관계자의 부대소개와 함께 비상상황 시 대처 방법과 피난 안전 등에 대해 설명하고 비상사태와 훈련 시에도 평소처럼 부대로 출근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진 법령교육 시간은 자칫 소홀하기 쉬운 훈련이 어떻게 진행되고 또 어떤 근거로 시행하는지에 대해 설명, 참석한 사람들의 이해를 도왔다.


인력동원 훈련은 군·관·민이 참여 실제동원에 대비해 훈련의 목적으로 이뤄지며 인력자원의 소집훈련 및 기관 간 협조구축을 위해 매년 실시되고 있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영수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