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오후 2:34:00

노인종합복지관 1학기 종강식 개최
2학기 내달 7일부터 개강, 수강신청 23일

기사입력 2008-06-13 오후 1:12:25

경산시노인종합복지관은 13일 종강식을 가지고 2008년도 1학기 수업을 마감했다.

 

이날 오전 10시 30분 복지관 대강당에서 노인 회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종강식을 가지고 1학기 수업에 대해 자체 평가했다.

 

 

지난 2월 개강한 2008년도 1학기 노인교실에는 40여 개 강좌 70개 반을 운영, 지역 노인 1천 300여 명이 교육 프로그램에 참가했다.

 

지난해 추가로 증설한 한글교육 반을 비롯해 건강생활체조, 단학기공, 국선도, 탁구, 당구, 서예, 시조, 전통예절, 컴퓨터, 댄스, 뮤지컬, 무용 등 다양한 강좌들을 운영했다.

 

특히 노인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었던 컴퓨터 교육 등은 수강생 모집기간 중 새벽부터 수강신청을 위해 노인들이 몰리는 현상을 보이기도 해 뜨거운 교육열을 느끼게 하고 있다.

 

2학기 노인교실은 내달 7일부터 12월 12일까지 약 5개월 간 개강되며 오는 23일부터 경산시 거주 60세 이상 노인 및 배우자를 대상으로 수강신청을 받을 계획이다.

 

한편, 노인종합복지관은 오는 16일부터 내달 5일까지 자유이용기간으로 정하고 비회원들에게도 복지관을 개방한다.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진홍 기자(ksinews@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