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오후 2:34:00

경산시노인종합복지관 회원 백수잔치
복지관 회원 정태수 씨 백수잔치 열어

기사입력 2008-03-19 오후 1:50:59

 
▲ 백수잔치

 

경산시노인종합복지관은 19일 오후 12시 30분 노인종합복지관 회원 정태수(99. 경산시 백천동) 씨의 백수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잔치에는 김두성 노인종합복지관장, 정병택 시의원, 회원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태수 회원의 백수를 축하하는 잔치를 열었다.


가족과 회원들이 헌주하고 복지관에서 직원들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선물을 드리는 등 회원들의 유대를 더 강화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을 가졌다.


백수잔치는 노인종합복지관 설립 후 첫 실시하는 행사이며 행사 후 참석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노래교실을 열어 흥겨운 잔치 한마당을 열었다.


김두성 관장은 “오늘 백수를 맞으신 정태수 어르신께 축하를 드리고 참석한 회원여러분들도 건강하셔서 꼭 백수잔치를 열어 드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Photo News>

 

올해 백수를 맞은 정태수 회원
▲ 김두성 관장, 정병택 시의원, 회원들과 기념사진

행사에 참석한 회원들
어버이 은헤 노래합창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영수 기자(cityhall0501@hanmail.net)

댓글

스팸방지코드
 [새로고침]
※ 상자 안에 있는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0/200
<a href="/black.html">배너클릭체크 노프레임</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