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시정소식
경산시 2008년 시무식 가져
2일 오전 10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
기사입력 2008-01-02 오전 11:04:11
| |
| ▲ 2008년 시무식 |
경산시는 2일 오전 10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2008년 시무식을 가지고 첫 업무를 시작했다.
이 날 행사는 최병국 경산시장, 관계공무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모범공무원 표창, 최병국 시장의 신년사, 하례 순으로 진행했다.
모범공무원 표창에는 교통행정과 황순기 씨 외 11명이 표창장을 수상했으며 시무식 후 최병국 시장이 행사에 참석한 공무원들과 일일이 악수를 나누며 행사를 마무리 했다.
최병국 시장은 신년사에서 “해맞이를 가서 밝게 떠오르는 해를 보니 여러분들 얼굴 같았으며 올 한해도 아무 탈 없이 모두들 건강하고 역동적 경산건설에 앞장서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 |
경산인터넷뉴스는 참신한 시민기자를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시민과 함께 지역정보를 이끌어가는 ⓒ경산인터넷뉴스 www.ksinews.co.kr
기사제보 ksinews@hanmail.net
☎053)811-6688/ Fax 053)811-6687
김영수 기자(cityhall0501@hanmail.net)


.jpg)


.png)


댓글